CEO 인사말

변화를 추구하는 가치있는 기업

㈜원진테크는 국내산업 생산의 근간이 되는 "산업설비"의 최적화를 실현해나가는 종합 엔지니어링회사 입니다.

저희 경동그룹()의 심블마크에서 『 사람(人)과 인간생활의 밝은 빛이 되고자 하는 내연적표현처럼』 태양과 같은 밝은 미래를 추구하며, 고객과의 좋은 만남을 위해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지난 30여년간 산업설비 기계 분야의 설계 · 제작 · 설치 · 유지 · 보수 및 공장설비 자동화 ·프랜트등 종합 엔지니어링회사로써, 사회와 국가 경쟁력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자부심과 긍지로 고객의 재산을 나의 재산 처럼 항상 새로운 기술개발로 최고의 생산 설비 엔지니어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분쇄, 분급부문에서는 Sub-Micro 에서 Nano까지 기술력을 보유한 업계 선두주자로,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에 기여하고 있으며, 양질의 서비스로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하고자 새로운 도약을 위해 도전 하는 정신으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 집약적인 생산설비로, 여러분의 회사가 세계무대의 경쟁력을 확보 하고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데, 조금도 손색이 없도록 ㈜원진테크는 충력을 기울일 것이며, 고객의 만족에 최우선으로 하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것입니다.

대표이사 최종근